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의 格/강남구 맛집의 格

모소리 식당 _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

by 장두식 변호사 2019. 10. 30.
728x90

다들 돼지고기 좋아하시죠? 맛집도 유행을 타는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들이

여기 저기 보이네요. 

제가 추천하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은 바로 '모소리 식당' 입니다!!

서울에는 '신사', '사당', '금호', '동묘', '명동', '길음', '마포', 수유'에 각 모소리 식당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신사모소리, 금호모소리 두 곳을 다녀왔습니다!!

신사 모소리

 

금호 모소리

신사모소리의 가격이 조금 더 비싸군요!!

저는 갈 때마다 모소리살, 가오리살, 가로막살, 구멍살, 삼각살을 골고루 1인분씩 시키는 편이에요.

고기도 매우 신선하답니다. 

 

불판에 특수부위 고기를 올려놓고 직접 구워보았습니다. 다 익을 때 까지 기다리는게 너무 힘드네요 ~!!

 

짜글이밥, 제주된장찌개는 필수죠. 신사모소리에서는 쫄면도 판매합니다(신 메뉴).

제주된장찌개

 

요즘 핫한 '모소리 식당'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맛있는 맛집 후기로 찾아올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