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의 格/강남구 맛집의 格

자연산 횟집 _ 강남 보물섬

by 장두식 변호사 2020. 3. 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탐방의 격 포스트를 게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음식은 몰라도 '회'에 대해서는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맛을 봅니다. 

 

그런 면에서 '강남 보물섬'은 항상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제 기준을 충족시켜주는 횟집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모듬 회 세트

왼쪽에서 두 번째 줄에 위치한 신선한 '고등어 회' 보이시나요? 꽁치를 비롯하여 각종 돔 세트가 모듬 회 세트로 

구성되어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3인이 방문하면 17만원 세트, 4인이 방문할 경우 25만원 세트를 주문하게 됩니다. 

 

다른 날 방문하여 먹은 모듬 회 세트입니다. 가운데 있는 회의 구성이 조금 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죠?

물론 이 날도 고등어 회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강남 보물섬의 가격 구성은 3인 방문시 17만 원,

4인 자연산 세트(모듬회 + 자연산 해산물) 선택시 25만 원 입니다. 가격이 좀 사악하죠?

 

 

강남보물섬 자연산 해산물 

하지만, 자연산 해산물 세트를 먹기 시작하면 사악한 가격은 모두 잊게 되기 마련이죠. 전복, 멍게, 해삼, 돌멍게, 게불, 딱새우가 상 한 가득 담겨져 나오면 모두 사진 찍고 먹기에 바쁩니다. 

각자 돌멍게 하나씩 손에 쥐고 먹은 뒤, 돌멍게를 술잔 삼아 소주를 한 잔씩 기울여 먹다보면 그곳이 바로 지상낙원 아닐까요?

한 번도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방문하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마력이 있습니다.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한 또 다른 날의 모듬회 사진입니다. 

 

모듬회가 나오면 서빙하는 아주머니(혹은 매우 붙임성이 좋은 아주머니)께서 '타다끼 스시'를 1인 당 하나씩 제공해 주십니다. 물론 저는 단골이라 아주머니께서 제 얼굴 다 기억하고 계시죠. 매번 아주머니께서는 저에게 '요즘 들어 왜 이렇게 자주 안와?'라는 고정 멘트를 날리십니다. 

 

이 날은 아마도 3인 세트를 먹었나 봅니다. 그래도 고등어 회는 빠지지 않죠? 

가격은 살짝 부담스럽지만 확실한 맛을 보장해야 하는 모임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방문하곤 합니다. 

강남보물섬 자연산 방어회 세트

 

작년 늦가을(초겨울) 어느 날이었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방문을 했더니 아주머니께서 방어가 제철이니 한번 드셔보시라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요거 한 판이 17만원 세트입니다. 방어 살이 올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 날이 제가 유일하게 강남보물섬에서 고등어 회를 안 먹은(못 먹은) 날입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이 모든 것을 용서해주는 맛집, 강남보물섬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삼역에서 조금 더 가깝습니다. 물론 저희 회사에서 출발하면 도보로 10분 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이 포스트를 쓰고 있으니 강남보물섬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다음 번에 더 좋은 맛집 탐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