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의 格/변호사 일상의 格

대한변호사협회 2019년도 제1차 등기,경매 아카데미 수료!

by 장두식 변호사 2019. 11. 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업로드 하네요.

 

어느덧, 2019년을 마무리하고 2020년을 준비할 시기가 되었는데요, 

저는 내년 유망분야에 대한 분석 및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속해 있는 서울지방변호사협회, 대한변호사협회는 보통 주말을 끼고 특정 주제에 대한

전문연수, 의무연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기 저기 불경기다, 살기 힘들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어 저는

내년에 '경매' 분야가 유망할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서 2019. 11. 2., 2019. 11. 9. 2주간에 걸쳐 2019년도 제1차 등기, 경매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하길래 바로 지원했어요. 

 

아주 타이트한 교육이 진행되었답니다. 

2019년도 제1차 등기경매 아카데미 실시계획

 

제가 평상시 특히 관심을 갖고 있던 부분은 경매권리분석, 경매절차 일반 이었는데요, 

매우 유익하고 뜻깊은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강제로 강의라도 들어야 공부를 하지, 그냥 주말에 책 보면서 공부하는건 안되더라구요.

우여곡절 끝에, 등기경매 아카데미도 무사히 수료하였습니다. 

등기경매 아카데미 수료증

 

괄호에 있는 변호사 등록번호는 삭제하였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 업로드가 뜸한데요, 일단 가장 최근에 수료한 교육소식을 전하면서

간만의 근황전달은 여기까지!!

 

그럼, 다음 번에는 조금 더 알짠 컨텐츠와 함께 돌아올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